(Addictive sound)중독성 최고👍물먹은 플로랄폼 부수기,Soaked(with water)Floral Foam ASMR

(Addictive sound)중독성 최고👍물먹은 플로랄폼 부수기,Soaked(with water)Floral Foam ASMR


Hi everyone, it’s me Suna ASMR (subtitles by Mark) Today, we will be making sounds with the soaked floral foam crusing and slicing sounds will be made and with reverse play sounds also rewind reverse play sounds are at the end of the video I think I spent about 3 hours making this video I had to change the foams repeatedly, made the video longer to shoot even though it took a long time to shoot, the contents of the video were a lot shorter than I thought. but I hope you all enjoy this video Have a good night sweet dreams and a wonderful day! Also please like and subscribe~~

100 comments

  1. 👇 선아의 일상 채널(Suna's second channel)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ywiRdHUqEPpt5xCoJ1PGA/featured?view_as=subscriber

    영상 밑에 더보기도 봐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댓글 남깁니다! 처음에는 라텍스장갑을 끼고하다가 소리가 빼고 하는게 더 좋을것같아 빼고했습니다! 중간중간 손을 깨끗이 씻었으니 걱정마세요😀 여러분들은 장갑끼고 하세요! 손톱 사이에 끼는 것도 물로 씻으니 해결되었어요!
    후 처리 방법도 궁금해하시던데 이영상의 경우 여러번 재촬영과 추가 촬영이 있었어요!물먹인게 너무 무거워서 통에 담아 햇빛에 물을 증발시켜 처리했어요 처음 촬영한것들은 다 버렸고 나머지는 아직 말리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영상 재밌게 보시고 잘자용🙏

  2. 역재생 소리도 그렇고 뭔가 마법쓰는 느낌이라 중독되네요! 반짝이가 중력을 거스르고 올라가는.. asmr에 보는 재미까지 있어서 정말 계속보게돼요.. (*´˘`*)

  3. 여기서 환경오염이라고 개지랄하는 새끼들 니네는 얼마나 인생을 환경친화적으로 살아왔나 생각해봐. 니네가 컵라면 먹을때 쓰는 일회용품들 전부 환경오염이거든? 에어컨이나 난로같은 석유연료쓰는것도 환경오염이고 소를 소비함으로써 소를 키우는데 그 소의 메탄가스 등. 뭐? 이런거까지 신경쓰냐고? 그럼 너네도 저 유튜버 뭘가지고놀든 신경쓰지마 남 오지랖은 넓어서 지들이나 쳐 잘할것이지 남한테 훈수질이야 ㅉㅉ

  4. ㅋㅋㅋㅋ 언제부터 그렇게 환경오염에 신경썼다고 환경오염 환경오염 이러고 잇네 ㅋㅋㅋㅋ 길에다 쓰레기나 버리지 마시길 ㅋㅋㅋㅋ

  5. 손톱에 끼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방법보다 똑똑 부러뜨리는 방법처럼 다른 방법으로 부셨으면 훨씬 나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드는 영상이다

  6. 손톱에 반짝이 끼면.. 으어 저라면 못참았을거에요 ㅠㅜㅠㅜㅜ

    플로랄폼 부실때 반짝이가 몽환적이네요 ㅇㅂㅇ🌌

  7. 저만 제목 먹는 플로랄폼 으로 봤나요?
    그래서 저 이걸 먹는다고? 생각하고 있었음….(머쓱다트..😅)

  8. 안녕하세요 저는 조수민 님의 댓글에 답글을 담긴 퓨니youtube 입니다. 수민님의 댓글에 많은 악플, 싸움이 일어났어요. 고작 플로랄폼 사용 줄이자에 대해서요. 플로랄폼 사용이 그렇게 잘못된건 아니에요. 하지만 이것을 좀 줄이자에 대한 거죠. 이 영상 보고 따라하지만 않으신다면 몇만개가 몇십개로 준 건데 왜 싸움이 일어났나 하네요..ㅠㅠ 저는 이 지구멸망을 조금 미루고 싶어서 이렇게 댓글을 날립니다. 사실 이거 안쓴다고 지구멸망이 안오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지구멸망이 지금 당장 닥쳐온다면 이것은 우리 인간, 즉 사람의 잘못이겠죠. 이 플로랄폼은 사람의 몸에도 유해하여 각종 암을 일으키는 발암물질이 있어요. 그리고 우리가 이 플로랄폼 영상을 보고 있는 시기에도 전력이 소비되고, 이 핸드폰에는 방사성물질이 방출된대여. 여러분들! 싸우지 말고요 이거 보고 따라하지 말고 보는 걸로 만족 합시다. 물론 하고 싶은건 저도 하고 싶어요. 하지만 이 영상을 돌리고돌리고 또 돌려서 보면서 처음에 턴 몇십개가 몇백 몇천 몇만개 하는 것으로 느끼죠. 여러분들 플로랄폼을 아예 쓰지 말자가 아니에요…! 좀 줄이자!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여기까지 퓨니youtub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뭔가 이 댓글이 불편하시면 제 채널에서 신고 저격 악플다셔도 됩니다. 제 생각을 적은 것이니까요! 그러니 불쾌하게 여기지 맙시다. 우리 이거보고 상처, 속상한 마음을 갖지 맙시다!!!!

  9. 수박 먹고싶어진다.. 소리랑 이미지 둘다 과즙 빵빵한 수박을 생각나게 한다..

  10. 0:25~1:34 인사
    1:38~3:04 네모
    3:05~4:24 네모(2)
    4:25~6:12 네모(3)
    6:13~6:32 칼로자르기
    6:32~7:50 자른거 누르기
    7:51~9:47 작은네모
    9:48~10:05 칼로자르기(2)
    10:08~11:06 자른거 누르기
    11:08~12:39 네모(4)
    12:08~13:56 네모(5)
    13:56~16:03 큰 네모
    16:04~17:21 큰 네모(2)
    17:21~17:35 칼로자르기(3)
    17:35~19:21 자른거 누르기(3)

    끝까지못해서 죄송해요 ㅠㅠ
    참고하시고 좋아요 부탁드려요 ㅎ ㅠㅠ
    꿀꿀선화님 구독 부탁드려요♡♡

  11. 1:25
    チュッてのが好き!かわいくて同性なのに思わずキュンキュンしちゃう😳

  12. 잘때 들으면 좋을거같아서 영상 소리 가져가도 되나요?가져가고 문제 있으면 지울게요

  13. 혹시 앞쪽에 말씀하시는 부분 없는 버전은 따로 안 올려져있을까요 8ㅅ8
    ASMR만 쭉 이어서 듣고싶은데 말소리가 들리면 깜짝 놀라게 되더라구요
    (절대로 유튜버님 목소리가 싫거나 해서가 아닙니다..! 목소리 넘 예쁘시구 조곤조곤하셔요!)

  14. 見てるとやりたくなってくるー!ㅋㅋ
    逆再生も好き。
    キラキラ可愛くて見てて可愛いし
    音も良くて聴いてて癒されます(ت)♡
    素敵な動画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やすみなさい~~

    歴史のお勉強も화이팅🇰🇷💙

  15. 저거 옆으로만 하지 말고 반띵으로 빡!!쪼개서 가루 호롤롤롤롤 날리면 오지겠다…
    쪼갤 때 조각으로 이미 잘려있는 거 말고 완전 통으로 되어있는 거..26:48 같은거..

  16. 선아님 오늘 구독했는데 앞부분 목소리 너무 좋으셔서 계속 돌려보게 되네요 ㅎㅎㅎ 유튜브에 프로랄폼 ASMR 많이쳐서 보는데 선아님께 제일 소리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저 이 소리 듣고 잘뻔했어요 소리진짜 좋네옇 ㅎ❤❣
    잘 듣고 갑니다❤❤❤❤❤

  17. 근데 플로랄폼 기본 색상이 다 진한 초록색인가요?
    다른색은 없나요?
    거의 다들 진한 초록색 플로랄폼에 모양 만들고 채색하시던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